top of page

Brand Identity Workshop Card

  • MEYOU
  • 1월 6일
  • 1분 분량

최종 수정일: 8월 26일


기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워크숍 카드


기업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의하는 워크숍에서 보다 원활한 탐색을 위해 4종의 카드를 개발했습니다.

내외부 아이덴티티 수립에 활용해 각 기업의 브랜딩을 돕도록 제작하였습니다.


· 고객 니즈 카드 : 고객을 정의하고 고객의 니즈를 정의해보는 도구입니다.

· 자원 카드 : 기업 또는 브랜드가 가진 인적, 물리적, 지적, 관계 자원 등을 탐색하는 도구입니다.

· 전략 카드 : 고객 니즈와 보유 자원을 확인하고 최적의 시장 접근 전략을 세우는 도구입니다.

· 워킹웨이 카드 : 아이덴티티를 정의하고 실천하기 위해서 내부에서 지켜야 할 그라운드 룰 수립을 돕습니다.



ree
ree
ree
ree
CLIENT
MEYOU
CATEGORY
워크숍 툴
PERIOD
2024.06

 
 

©MEYOU STORYWORKS
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