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and Identity Workshop Card
- MEYOU
- 1월 6일
- 1분 분량
최종 수정일: 8월 26일
기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워크숍 카드
기업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의하는 워크숍에서 보다 원활한 탐색을 위해 4종의 카드를 개발했습니다.
내외부 아이덴티티 수립에 활용해 각 기업의 브랜딩을 돕도록 제작하였습니다.
· 고객 니즈 카드 : 고객을 정의하고 고객의 니즈를 정의해보는 도구입니다.
· 자원 카드 : 기업 또는 브랜드가 가진 인적, 물리적, 지적, 관계 자원 등을 탐색하는 도구입니다.
· 전략 카드 : 고객 니즈와 보유 자원을 확인하고 최적의 시장 접근 전략을 세우는 도구입니다.
· 워킹웨이 카드 : 아이덴티티를 정의하고 실천하기 위해서 내부에서 지켜야 할 그라운드 룰 수립을 돕습니다.



